한국먼디파마 유한회사(대표이사 이명세, 이하 한국먼디파마)는 자연 유래 성분의 데일리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을 12월 6일 0시 10분부터 1시까지 GS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다.
한국먼디파마는 메이크업 제품 등 화장품 구매 시에도 성분을 중시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에 따라, 자연 유래 성분의 순한 여성청결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GS 홈쇼핑 론칭을 기획했다.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은 지난 6월 전국 약국 출시에 이어 지마켓•11번가 등의 온라인 몰과 왓슨스 헬스&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여세를 몰아 국내 대표적인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GS홈쇼핑에 진출해 합리적인 가격의 특별 패키지 구성으로 다시 한 번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지노베타케어™ 플로럴 특별 패키지는 겨울철 보온을 위해 착용하는 스타킹 등으로 예민해진 여성의 Y존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200ml 정품 6개에 여행 및 휴대용으로 좋은 100ml 정품 1개를 더 추가한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 3팩의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이번 구성은 GS홈쇼핑에서만 할인된 가격인 6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방송 중 제품 구매 후 12월 18일까지 GS홈쇼핑 웹사이트 내 상품평란에 제품 사용후기를 작성한 구매자 전원에게 100ml용 정품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실시해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은 60여 년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제약회사인 먼디파마에서 선보이는 자연 유래 성분의 순한 데일리 여성청결제다. 제조국인 독일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성 제품 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하고, 젖산을 함유해 여성 민감 부위와 유사한 약산성(pH기준: 3.4~5.0) 을 띠며 매일 사용 가능하다. , ,
또한 한국화학융합시헙연구원으로부터 ‘가습기 살균제 유해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메틸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과 메틸이소치아졸리논(MIT) 성분 불검출5 판정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파라벤(방부제),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실리콘, 색소, 동물성 원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한 6-Free 제품으로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덜었다.
한국먼디파마의 김혜빈 마케팅 매니저는 “시중에 다양한 종류의 여성청결제가 판매되고 있지만 어떤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자연 유래 성분의 부드러운 거품 타입 데일리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노베타케어™ 플로럴은 전국 약국 및 지마켓•11번가 등 다수의 온라인몰과 왓슨스, GS수퍼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