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 이하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H 뷰티가 올해 6월 출시 이후 첫 달 판매량 대비 11월 판매량이 336% 의 폭발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 점유율 1위(2016년 9월 기준) ‘메디폼®’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메디폼®H 뷰티는 얼굴 등 노출부위에 티나지 않는 상처치료를 원하는 여성들의 바람을 반영한 제품이다. 작고 얇은 원형의 패치 형태로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제공하는 메디폼®의 장점은 살리면서 상처 부위가 눈에 띄지 않게 하는 심미적 효과도 제공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게 업계의 주된 평가다. 메디폼®H 뷰티는 주요 약국과 온라인, 면세점, 리테일샵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담당 정우경PM은 “메디폼®H 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매우 감사하다.”고 전하며 “이는 국내 습윤드레싱시장 점유율 1등(2016년 9월 기준)2 브랜드 메디폼®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기반이 되어 가능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공감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메디폼®에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