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외치면 커피 800잔 쏜다

  • 등록 2020.09.22 08:44:46
크게보기

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외치면 커피 800잔 쏜다

  • 네이버 앱 음성검색 이벤트 진행 -

 

  • 한국 진출 10주년 맞아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이벤트 진행

  • 처음부터 울쎄라캠페인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초음파 리프팅 시술 울쎄라® 를 인생 첫 리프팅 시술로 제안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 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921일부터 1011일까지 20여 일간 추석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처음부터 울쎄라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8월에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데 이어 소비자들과 울쎄라의 강점을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2030 젊은 층에서도 동안 유지를 위해 피부 리프팅 시술에 대한 경험이 증가하고 있어, 인생 첫 리프팅 시술로 안전하면서 강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울쎄라®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앱을 연 후 맨 하단에 음성 검색 기능을 실행시켜 처음부터 울쎄라를 말하면 된다. 이어 검색 결과로 열린 <울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울쎄라®는 프리미엄 리프팅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코로나 19로 우울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아 안타까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멀츠코리아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전 세계 175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다. 초음파 영상 기술 ‘딥씨™(DeepSee)’를 통해 실시간 영상(모니터)으로 피부 속을 볼 수 있어 환자 별 피부 두께 및 상태에 맞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 및 생성해 피부를 리모델링하고 주름을 줄이는 리프팅 효과가 1년 이상까지 지속된다. 시술 후에는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관리자 기자 pgjin5461@daum.net
Copyright @2014 키닥터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키닥터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2-20 (풍산동 218-79) 2층 202-1호 등록번호 : 경기,아53739 | 등록연월일 : 2014.12. 08 | 발행인 : 진필곤 | 편집인 : 진필곤 전화번호 : 02-6959-6919 | 이메일 : keydr@keydr.kr Copyright ©2014 키닥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