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9회 연속 매진 기록하며 대표 다이어트 제품으로 인기몰이, 27일(월) 오후 추가 편성
-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 낮과 밤의 효율적인 관리로 체지방 감소 및 기초대사량 증가 도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리튠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제품인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가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www.retune.co.kr)은 GS홈쇼핑에서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준비한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 파워 세일전에서 해당 제품이 전체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달 21일 첫방송 이후 9회 연속 완판 행진이다.
LG생명과학 리튠과 비만전문병원 365mc가 공동 개발한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는 탄수화물 과잉 섭취와 낮은 기초대사량이 특징인 한국형 비만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개발돼 다이어트의 노하우를 제안한 것이 인기비결로 보고 있다. 특히 우리 몸을 다이어트가 잘 되는 체질로 만들도록 도와주는 2가지 핵심 원료인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잔티젠을 낮과 밤으로 나눠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LG생명과학 리튠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긴급 추가 편성을 통해 27일(월) 오후 3시20분 GS홈쇼핑에서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를 특별 방송한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일찍 시작된 더위로 미리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건강하게 몸을 관리하려는 다이어트 제품의 인기를 반영하듯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는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한 것은 물론 낮과 밤의 차별화된 관리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