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인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리튠의 대표 다이어트 제품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가 5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7월 첫 출시 이후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한국인의 체질을 고려한 성분인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 함유되어 이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리튠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6월 14일 단 하루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제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4주분)를 단 하루 1만7900원이라는 한정 초특가로 제공하고, 모바일앱으로 구매시 15% 포인트 적립(신청필수, 최대 10만원)도 가능하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2014년 7월 출시된 이후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휴가철 등 여름을 대비해 미리 미리 다이어트를 준비하며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식이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몸무게만 줄이는 것이 아닌 사이즈를 줄이는 효과적인 몸매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한국인 체질에 특화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일정 시간 동안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AMPK라는 효소 활성화를 통해 체내 체지방을 태워주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