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바르는 액체형 밴드로 여름 특수 누렸다

  • 등록 2016.09.19 09:22:59
크게보기

상처에 바르는 액체형 습윤드레싱 밴드 ‘메디폼® 리퀴드’
여름철 땀•잦은 샤워•물놀이 시 상처 보호로 인기몰이 ...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 23% 상승

한국먼디파마(유)(이하 한국먼디파마)는 자사의 바르는 액체형 습윤드레싱 밴드 메디폼® 리퀴드의 올 여름(6~8월) 매출이 봄 시즌(3~5월)보다 12% 성장했으며, 상반기 매출도 전년 대비 23% 상승했다고 밝혔다. 메디폼® 리퀴드는 방수 특성이 있어 여름철 땀, 잦은 샤워, 물놀이 등 물에 접촉할 때 상처를 보호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유난히 높아진 기온과 길어진 폭염에 물놀이를 떠나거나 잦은 샤워, 땀 등 물과의 접촉이 잦아져 방수 제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했다. 이에 액체형 습윤드레싱 밴드로 방수 특성이 있는 메디폼® 리퀴드는 엄마들이 주로 방문하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상반기 매출이 전년대비 23% 성장을 기록했다. (1~6월 기준)

메디폼® 리퀴드를 메니큐어처럼 상처 부위에 바르면 상처에 얇은 방수막을 형성해 손끝 등 밴드를 붙이기 어려운 부위에 적용하기 쉽다. 작은 상처나 물과 접촉이 잦은 상처 관리에 편리해 2009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된 후 꾸준히 사랑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 마케팅 담당 정우경PM은 "메디폼® 리퀴드는 방수라는 특징 외에도 액상이기 때문에 손발가락 사이나 관절, 손톱 끝 등 일반 밴드가 잘 붙지 않던 굴곡진 부위의 작은 상처에도 빈틈없이 점착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면서 "바르는 액체형 타입의 습윤 드레싱 밴드인 메디폼® 리퀴드만이 전달할 수 있는 이러한 가치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폼®은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점유율 1위 (2016년 4월 기준) 브랜드로 메디폼® 리퀴드를 포함해 총 17가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가 상처의 종류와 사용 환경에 맞춰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약국뿐만 아니라 병원과 온라인, 대형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키닥터 기자 pgjin5461@daum.net
Copyright @2014 키닥터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주)키닥터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2-20 (풍산동 218-79) 2층 202-1호 등록번호 : 경기,아53739 | 등록연월일 : 2014.12. 08 | 발행인 : 진필곤 | 편집인 : 진필곤 전화번호 : 02-6959-6919 | 이메일 : keydr@keydr.kr Copyright ©2014 키닥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