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라셈드(LASEMD) 런칭 1주년을 맞아 ‘라셈드 런칭 1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방송인 최희와 모델 계약도 연장한다.
‘라셈드 런칭 1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는 라셈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asemd)에서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20명에게는 라셈드 크림팩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라셈드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라셈드 크림팩은 피부와 유사한 다중 라멜라(Multi-Lamellar) 구조의 성분을 활용한 보습 크림이다.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탄력을 증진한다. 인공 향료나 화학 성분을 제외한 최소 성분만을 담았다.
또 라셈드 1대 모델인 방송인 최희가 라셈드 모델로 지속적 활동을 진행한다. 루트로닉은 최근 최희와의 계약을 연장했으며, 최희는 2년 연속 라셈드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후 1년 동안 라셈드를 사랑해 준 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희와의 계약 연장을 통해 피부를 맑고 밝고 생기 있게 만드는 라셈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셈드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제공 받는 병·의원용 앰플이다. 단순히 피부 겉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속을 개선해 피부 스스로 힘과 생기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피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다. 라셈드 앰플은 현재 베이직 라인 3종(VC, TA, VA)과 익스클루시브 라인 3종(RS, SC, CK)까지 총 6개 제품 라인을 갖췄다.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국의 병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