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방방곡곡섬마을아이들에게희망을!”
한국화이자제약, 화상디테일링채널 ‘화이자링크’로
통(通: LINK)하는나눔활동전개
- 7월 1일부터화이자링크참여횟수만큼기부금적립, 도서지역아이들에게책전달
- 화이자링크참여가치증대및지역사회환원통한공유가치창출(CSV) 실천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사장이동수)이자사의맞춤형디테일링채널화이자링크(PfizerLink)의출범 2주년을맞아, 의료진이화이자링크에참여할때마다기부금을적립하여전국의도서지역아이들에게책을기증하는 ‘화이자링크방방곡곡캠페인’을진행한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공동으로진행하는이번캠페인은화이자링크의이용자참여가치를확대하고, 시공간적제약을뛰어넘는화이자링크의특징과가치를반영하여소외지역아이들에게나눔을전하고자마련됐다. 이번캠페인은진화된화이자링크2.0의출범을맞아기획된3개년사회공헌활동, ‘착한화이자링크희망프로젝트’의일환이며,화이자링크를통한의료진과의‘소통혁신’을넘어지역사회와함께하는공유가치를창출하는데기여할것으로기대된다.
화이자링크(www.pfizerlink.co.kr)는화상디테일링전문영업사원이화상을통해의료진에게 1:1 형식으로의학정보를전달하는맞춤형디테일링채널로써시공간의제약없이다양한질환및제품에대한정보를제공한다. 캠페인기간동안의료진이화이자링크에참여할때마다소정의금액이적립되며,연말까지모금된기부금은전국의주요도서지역아이들을위한책을구입하는데사용된다.
한국화이자제약글로벌이스태블리쉬트제약(GEP) 사업부대표김선아부사장은 “화이자링크2.0 출범을통해의료진과의접점을넓히는데에서나아가,멀리떨어져있는지역사회와도소통하며상생을위한공유가치창출실현에기여할수있어뜻깊게생각한다”며 “이러한혁신적인노력과함께고객편의성증대및다각화된콘텐츠개발을통해보다많은의료진들에게효과적으로의학정보를제공하기위해최선을다할것”이라고전했다.
한편, 한국화이자제약은지난5월화이자링크출시 2주년을맞아시스템적인개선과다양한질환영역의콘텐츠를확보하여한층진화된화이자링크 2.0을선보였다. 화이자링크 2.0은▲기존의 PC 플랫폼에서나아가스마트폰및태블릿 PC로도안정적인접속이가능하도록하여시공간의제약을없애고▲의료진의인터넷접속트렌드를반영하여인터넷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크롬(Chrome) 및사파리(Safari) 등다양한웹브라우저에최적화된시스템을구축하였으며▲높은해상도와안정된영상구현시스템을확보하는등이용편의성을높여의료진에게차별화된의학정보를제공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