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5 (목)

  • -동두천 23.0℃
  • -강릉 27.3℃
  • 구름많음서울 22.3℃
  • 맑음대전 25.2℃
  • 맑음대구 29.2℃
  • 맑음울산 28.2℃
  • 구름조금광주 27.0℃
  • 맑음부산 25.9℃
  • -고창 24.7℃
  • 구름많음제주 21.7℃
  • -강화 21.8℃
  • -보은 25.6℃
  • -금산 24.9℃
  • -강진군 26.5℃
  • -경주시 28.8℃
  • -거제 27.3℃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고! 재미까지 더하고! 세노비스 키즈,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고! 재미까지 더하고!

세노비스 키즈,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 6년 만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맛있는 영양을 재미있게 챙겨준다는 메시지 강화

- 아이들 눈높이 맞춘 캐릭터 코비적용하고, 영양 정보 쉽게 확인 가능하도록 개선

 

세노비스 키즈 (www.cenovis.co.kr)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고품질의 영양을 제공하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출시 6년 만에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22일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통해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감으로써 맛있는 영양을 재미있게 챙겨준다는 ‘Fun & Tasty Nutrition’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우선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는 기존에 각 제품 별로 달랐던 디자인을 통일함으로써 세노비스 키즈의 제품 라인업에 일관된 톤앤매너를 유지하고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노비스 키즈가 호주에서 온 브랜드임을 알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코알라 캐릭터 코비를 전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원료와 첨가물 여부 등을 꼼꼼히 따지는 엄마들을 위해 영양 정보는 기존보다 크게 표시해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해당 제품의 대표 영양소와 매치될 수 있도록 디자인적 요소에 차이를 두어 표현함으로써 각 제품의 영양과 맛, 기능정보 등을 그림만으로도 쉽고 재미있게 구별할 수 있게 했다.

 

세노비스 키즈는 엄마가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를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표방하며 2011년 처음으로 국내에 론칭했으며, 같은 해에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어린이용 오메가-3(DHA/EPA 지방산 함유 유지)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를 최초로 선보였다. ‘츄어블 오메가-3’는 현재 어린이 오메가-3 시장 1*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지속적인 TV광고 및 홍보, 마케팅 등을 통해 엄마들을 대상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기록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아이들은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 영양을 더욱 재미있게 섭취하고, 엄마들은 아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을 보다 쉽게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는 패키지 디자인 변경 외에도 맛있는 영양을 재미있게 챙겨준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들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컬러풀한 애니메이션 형태의 TV 광고를 어린이가 즐겨 시청하는 케이블 채널 및 EBS에 집중하여 연중 방영함으로써 세 가지 주요 제품인 히어로 삼총사의 특장점을 강조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코비가 그려진 컬러링 놀이, 스티커, 키즈 전용 제품 케이스 등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지난 달에는 DHA의 함량을 2배 이상 높이고, 오렌지 맛을 더욱 강화한츄어블 오메가-3’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배너

포토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