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이번엔 ‘덴서티송 챌린지’...
도전하면 100만원 상품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 오는 12월 20일부터 1월 19일까지 한 달간 ‘덴서티송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덴서티송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내 인기를 얻고 있는 챌린지의 한 형태로써 숏폼 챌린지에 익숙한 MZ고객이 덴서티송 챌린지에 도전하면서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는 게 제이시스의 설명이다.
덴서티송 공식 뮤직비디오에는 SNS 팔로워 5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수라’가 참여해 챌린지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수라는 참가자들이 챌린지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서티서티 덴서티’라는 덴서티송에 맞춰 중독성 강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덴서티 송 챌린지’의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첫번째로 네이버에서 덴서티를 검색하고 덴서티송 챌린지 탭을 클릭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덴서티송 챌린지 뮤비를 시청한 후 음악 재생 화면 하단에 있는 ‘오디오 사용’ 버튼을 클릭해 음원을 활용한다. 이어, 덴서티송의 경쾌한 리듬과 가사 ‘서티서티 덴서티’에 맞춰 자신만의 영상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 #덴서티 #density #덴서티송 #덴서티송챌린지 #자신감의이유 를 포함해 SNS에 올린다. 마지막으로 덴서티 인스타그램 챌린지 뮤비에 참여완료 및 게시물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덴서티송 챌린지는 심사를 통해 △1등 신세계백화점 100만 원 상품권 △2등 다이슨 에어랩 △3등 바이레도 헤어 퍼퓸 외에도 참가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덴서티를 통해 일상 속 활력을 찾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덴서티송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TVC 캠페인 슬로건인 ‘자신감의 이유’에 맞춰 자기 개성을 살려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것이 팁”이라고 말했다. 또 “덴서티송 챌린지를 통해 고객들이 콘텐츠를 만들면서 즐거움을 찾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