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꼭 알아야할 월경 주기별 맞춤 솔루션을 소개하는 전자책<월경을 나의 슈퍼파워로 만드는 방법>을 출간 문의 전화: 010-9093-9126
한국노바티스㈜ 전이성∙진행성 유방암 환자를 위한 ‘사(四)기충전 캠페인’, 제 2회 온라인 건강강좌 개최 · 전이성∙진행성(4기) 유방암에 대한 올바르고 정확한 최신 정보 제공을 통해 완치에 대한 희망을 제공하고 치료 사기(士氣)를 북돋기 위한 캠페인 전개 · 캠페인 두번째 행사로 신촌세브란스병원 종양내과 김민환 교수의 ‘4기 유방암과 PIK3CA, 브라카(BRCA) 유전자 변이 건강강좌’ 마련 · 오는 2월 17일 오후 2시 온라인 중계, 유방암 환자와 가족 등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신청 통해 참여 가능 한국노바티스㈜(대표 유병재)는 전이성∙진행성(4기) 유방암 환자의 치료 사기(士氣)를 북돋겠다는 취지를 담은 ‘사(四)기충전‘ 캠페인의 두번째 행사인 ‘제2회 유방암 건강강좌’를 오는 2월 17일(목)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四)기충전 캠페인’은 ‘4기(전이성∙진행성) 유방암 환자 및 가족의 고통이 크지만, 정보 부족으로 인해 잘못된 민간요법에 의존하거나 치료 포기로 이어지는 상황을 바로잡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최근 4기 유방암의 진단 및 치료 발전 등의 변화에 따라 높아진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정확하고 올바른 최신
‘생명나눔 캠페인’, 충북대학교병원 기증스토리 액자전시 행사 실시 충북대학교병원(병원장 최영석)이 생명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증활성화를 위한 기증스토리 액자전시 행사를 이번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본원 상상갤러리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재)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의 상호협력을 위한 기증활성화 프로그램 협약에 따른 것으로, 기증에 대한 인식 개선과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원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장기이식센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전시 뿐만 아니라 기증희망등록 캠페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기증자의 예우를 위해 생명나눔 안내 방송 및 엘리베이터와 응급실 보호자 대기실에 관련 영상 상영도 계획되어 있다. 최영석 병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증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충북대학교병원은 기증활성화 및 기증자 예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노보 노디스크, 온라인 덴마크 여행 ‘밋 덴마크’캠페인 런칭 - 지속 가능성, 친환경 등 덴마크가 추구하는 소중한 가치를 담은 콘텐츠로 구성 - 덴마크 대표 기업 노보 노디스크의 사례를 통해 덴마크의 건강한 기업 문화와 복지 엿보는 기회까지 -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만으로 덴마크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 덴마크를 대표하는 제약회사 노보 노디스크(Novo Nordisk)는지난 7월 26일 주한 덴마크 대사관과 함께 ‘밋 덴마 크(Meet Denmark)’ 캠페인을 런칭했다. ‘밋 덴마크(Meet Denmark)’는 ‘닮고 싶은 일상, 덴마크 라이프’라는슬로건 에 맞춰 북유럽 특유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친환경적인라이프 스타일을 한국의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 해 준비됐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여행이 어려운 시점에 ‘밋 덴마크’는 온라인으로 덴마크를 느낄 수 있도록 코펜하겐의 여 행지와덴마크 트렌드, 덴마크인들의 일상을 보여준다. 복지국가의면모를 엿볼 수 있는 교육을 비롯하여 누구 나 따라 할 수 있는 덴마크 푸드 레시피,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룸투어와 브이로그 등 이다. 특히, 노보 노디스크의 세계 최초 당뇨병 환자 프
한국애브비, 제5회 ‘에이워크(A-Walk)2020’ 직원들 걷기 캠페인으로 암∙희귀난치질환 환자 지원 매칭 기부 실시해 올해로 5년째 ‘에이워크(A-Walk)’ 캠페인진행, 참여직원 총 걸음수에 따라 회사가 매칭 기부 직원들의 건강관리는 물론 창의성을 일깨우고, 희귀질환 환자도 돕는 일석삼조 캠페인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가 10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개월간희귀·난치질환 환자 등을 위한 걷기 캠페인 ‘에이워크(A-Walk) 2020’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 진행되는 에이워크(A-Walk)는 직원 참여형 한국애브비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국애브비는직원들이 건강을 관리하며, 뇌의 기능을 자극하고 창의성을 향상시키는 호르몬 생산 활성화도 도울 수 있는걷기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독려한다. 동시에 참여한 직원들의 총 걸음 수에 비례하는 회사 매칭 금액으로암∙희귀∙난치질환 환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직원들의 걸음걸이 수를 합산한 총 걸음 수에 따라 후원금이 결정된다. 5천만걸음 달성 시 500만 원, 5천5백만 걸음 달성 시 600만 원,6천만 걸음 달성 시 700만 원이 후원될 예정이다. 직원참여 독려를 위해 개인별
사노피 파스퇴르 ‘박씨그리프테트라주’, 송가인과 독감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 진행 “독감 예방은 선택 아닌 필수이어라~” 박씨그리프테트라 홍보모델 송가인, 독감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 참여 코로나-독감 동시유행 위기[i] 속에 ‘독감 예방은 필수’ 메시지 직접 전해 고령자와 만성질환 보유자 등 감염 취약군은 독감 예방접종 필수9 사노피 파스퇴르㈜ (대표 파스칼 로빈, Pascal Robin, 이하 “사노피 파스퇴르”)는 자사의 독감 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 홍보모델인 송가인씨와 함께 독감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송가인씨는 박씨그리프테트라 홍보 모델로서 올해 코로나19와 독감의 동시 유행의 우려1 속에서 개개인의 독감 예방접종이 특히 중요하다는 점에 공감하며, 실제 독감 예방접종을 통해 ‘독감 예방은 선택 아닌 필수’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매년 겨울철마다 유행하는 독감[ii]은 65세 이상 고령자, 만성질환 보유자 등에서 더욱 주의가 필요9한 감염 질환이다. 고령자는 면역력이 노화되거나 만성질환[iii],[iv],[v]으로 인해 독감 감염 시 중증합병증 및 입원 위험이 증가한다.[vi],[vii] 또한 독감은 호흡기 감염뿐만 아니라 심장마
하늬모먹니 챌린지 참여하고, 장케어 구미 둘코화이버 먹고, 장 건강 챙기고! 둘코화이버, ‘하늬모먹니챌린지‘ 샘플링 캠페인 실시 - 오는 10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이벤트 진행 - 추첨 통해 총 150명에게일주일 분량의 둘코화이버 샘플 증정하여 꾸준한 장 건강 챙기기 습관 응원 [이미지] 둘코화이버 모델 배우 이하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하늬모먹니 챌린지’ 샘플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둘코화이버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이하늬를 선정한 것을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꾸준한 장 건강 챙기기’ 습관을 응원하기 위한 ‘하늬모먹니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콘텐츠의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150명에게는추첨을 통해 둘코화이버 샘플링 세트를 증정한다. 둘코화이버 샘플링 세트에는 일주일동안 꾸준히 장 건강을챙길 수 있도록 둘코화이버 파우치(4개입) 7개가 담겨 있다. 사노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우이하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실시하는 첫…
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외치면 커피 800잔 쏜다 네이버 앱 음성검색 이벤트 진행 - 한국 진출 10주년맞아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소비자 이벤트 진행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초음파 리프팅 시술 울쎄라® 를 인생 첫 리프팅 시술로 제안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 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가9월 21일부터 10월11일까지 20여 일간 추석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처음부터울쎄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8월에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데 이어 소비자들과 울쎄라의 강점을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2030 젊은 층에서도동안 유지를 위해 피부 리프팅 시술에 대한 경험이 증가하고 있어, 인생 첫 리프팅 시술로 안전하면서강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울쎄라®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을연 후 맨 하단에 음성 검색 기능을 실행시켜 ‘처음부터 울쎄라’를말하면 된다. 이어 검색 결과로 열린 <울쎄라® 이벤트 페이
사노피, 세계환자 안전의 날 맞아 환자 안전 인식 증진 위한 사내 행사 진행 9월 17일 세계 환자 안전의 날 맞아 임직원 대상 환자 안전을 위한 약물감시 인식 증진 및 참여 독려 약물감시 교육 및 퀴즈 이벤트 통해 환자 안전 보호의 의미와 의무 되새겨 글로벌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국내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9월 17일 세계 환자 안전의 날(World Patient Safety Day)을 맞아 임직원 참여형 사내 행사를 1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직원 행사는 헬스케어 분야의 리더이자 환자의 건강한 삶의 동반자로서 환자 안전 보호의 의미와 중요성을 일깨우고자 기획되었으며,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환자 안전 보호를 위해 기여할 수 있는 필수적인 활동 중 하나인 ‘약물감시(Pharmacovigilance, PV)를 주제로 전세계 사노피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 역시 이에 동참하고자 직원들을 위한 행사를 열었다. 이날 사노피는 세계 환자 안전의 날의 의미에 대해 소개하고 모든 직원들의 의무인 약물감시의 중요성 및 보고절차를 다시 한번 알렸다. 또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
사노피, 중증아토피피부염 인식 개선 캠페인 ‘나는 가픈 사람입니다’ 전개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 맞아 중증 아토피피부염 질환 인식 증진 위한 환우 참여 캠페인 진행… 광운대 공공소통연구소 라우드(LOUD) 및 강영호 사진작가와 협업 세 명의 환우 이야기를 담은 세바시 강연을 통해 질환 심각성 조명, 영상은 14일과 16일, 18일 세바시 유튜브 채널 및 사노피 아토피 인사이드에 업로드 예정 글로벌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제약사업부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9월 14일)을 맞아 중증 아토피피부염 인식 개선을 위한 ‘나는 가픈 사람입니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중증 아토피피부염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사회적으로 저평가 되어있는 질환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환우들이 겪는 고통스러울 정도로 가렵고 아픈 증상을 ‘가프다(‘가렵다’와 ‘아프다’의 합성어)’라는 새 단어로 정의해 ‘나는 가픈 사람입니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사노피는 광운대학교 공공소통연구소 라우드(LOUD)와 강영호 사진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중증 아토피피부염 환우 3명(정원희, 조재헌, 김용
급증하는여성 골프 인구, 라운딩 전후 챙겨 먹으면 좋을 ‘건강템’ 추천 - 기능성 원료 석류농축액 담아 피부건강·갱년기 건강동시에 챙기는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 라운딩 중간 간식으로 좋은 콜라겐 젤리, 연골및 관절 관리에 도움되는 제품 등 <상, 천호엔케어‘우먼솔루션’, 하, 천호엔케어‘태반더콜라겐’> (2022년 05월 25일)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2019년 약 420만명이었던 국내 골프인구가 2021년에는 515만 명으로 증가했다. 특히 여성 골프인구 증가가 눈에 띄는데,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따르면 2019년 대비 2021년 상반기 60대 여성의 실외 골프장 이용 건수가 58% 상승했다. 골프의 계절이라고 불릴 정도로 라운딩을 나가기 좋은 요즘, 라운딩 전후로 챙겨먹으면 좋은 제품들을 추천한다. 라운딩 전, 활기찬 컨디션 유지를 위한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석류농축액을 함유한 파우치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여성 건강과 피부 건강을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터키 안탈리아산 석류만을 엄선하여 사용했으며, 하루 두 팩으로 간편하게 석류의 기능성분인 엘라그산을 31.92mg
경남제약, 마시는 콜라겐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핑크’ 출시...트와이스에디션으로 선보여 - 지난 6월 출시한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 일반식품 음료 버전 라인업 추가! - 비타민C,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피부 위한 다양한 성분 포함 - 상큼한 석류맛 드링크로콜라겐 거부감 없애...누구나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경남제약(대표 배건우)은출시 3개월 만에 330만 포 이상 판매 된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의 일반식품 음료 버전 제품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핑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본격 출시된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핑크’는 한 병당 비타민 C 150 mg,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500 mg에 히알루론산이더해진 일반식품 음료 제품이다. 콜라겐은 미용에 대한 관심 증대로 대중화된 식품 원료다. 특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체내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색 패키지에 레모나 전속 모델인 그룹 트와이스(TWICE)를활용한 제품 디자인으로 트와이스 팬들뿐만 아니라 콜라겐 섭취 등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남제약은 파워브랜드인 ‘레모나’를 활용한 비타민 C 음료로
닥터다이어리, 업계 최초 혈당시험지 구독 서비스 출시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닥터다이어리(송제윤 대표)’는 오는 14일 당뇨환자들의 소모품 관리를 위한 혈당시험지 구독서비스인 “닥터다이어리 플러스”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당뇨환자들에게 혈당소모품은 건강한 당뇨관리에 있어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또한 한번 사면 해결되는 것이 아니고, 면도기처럼 짧게는 3주, 길게는 5주에 한번씩 혈당시험지를 구매해야한다. 닥터다이어리 플러스 구독서비스는 혈당측정기와 혈당시험지가 25개 든 스타터 세트가 무료이다. 또한 혈당시험지의 경우 정기구매 구독시 경쟁사 대비 2분의 1 정도 밖에 안되는 가격이다. 특히, 기존 의료기기 고유의 복잡한 유통구조를 단순화하여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을 환자들에게 최소화하기로 하였다. 송제윤 대표는 “닥터다이어리는 고객들의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고, 현명하고, 간편한 소비를 돕는 방법을 고민하였다” 며 “그래서 품질이 떨어지는 값싼 제품이 아니라 ,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개발하였다”고 말했다.
윈사이트, 홍삼유산균솔루션 추석 선물 패키지 출시 - 올 추석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한 슬기로운 건강 선물 세트 추천! - 홍삼유산균솔루션으로 면역력과 장 건강을 한번에 선물하세요! 건강식품전문기업 윈사이트(대표 박미숙 www.winsight.kr)가 추석을 맞이해서 홍삼유산균솔루션 추석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작년에 이어올해에도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비대면 추석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부모님을 포함한 가족 건강을 슬기롭게 관리하기 위한 건강 선물 세트가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면역력 증진과 건강 생활을 유지하게 해주는 장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윈사이트에서 출시한 홍삼유산균솔루션은 홍삼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함으로써 면역력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추석을맞이해서 정성 가득한 포장으로 품격을 높인 대용량 추석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홍삼유산균의 가격은1박스 당(2g x 30포)58,000원이다. 김주곤 원장(푸른한의원)은 “홍삼과 유산균은 면역력증강에 탁월한 도움을 주기 때문에 홍삼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함으로써 홍삼으로 면역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