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40세대 여심 사로잡을 실속선물세트 4종과 ‘품격’까지 담은 프리미엄 화장품세트 추천
- 베스트셀러 가격은 그대로 … 포밍 클렌저, 미니어처 등 추가 증정품 더해 풍성하게 구성
- 풀무원의 바른스킨케어 철학과 기술력으로 그대로 담아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한가위를 맞아 이씰린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가격은 그대로, 추가 구성을 더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수) 밝혔다.
▶ ‘가성비’ 높여 온 가족 함께 사용할 실속선물세트
실속선물세트로 추천하는 제품은 3040세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씰린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 바쁜 일상으로 피부관리에 소홀한 남성들이 원스텝(One Step)으로 간편하게 스킨, 로션, 에센스를 챙길 수 있는 ‘멀티세럼옴므 세트’다.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는 퍼스트세럼(80ml) 정품과 소프트 휩 포밍클렌저(70ml)가 함께 담긴 구성으로 6만원이다.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물기가 있는 얼굴에 그대로 사용해 일명 ‘욕실 세럼’으로 알려진 퍼스트세럼은 모이스처 밸런스를 맞춰주는 3단계 워터 홀딩 시스템으로 즉각적이며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준다. ‘멀티세럼옴므 세트’는 멀티세럼옴므(80ml) 정품과 옴므 포밍클렌저(70ml)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로 4만5천원이다.
▶ 소중한 여성에게 ‘품격’까지 선사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소중한 여성에게 ‘품격’까지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이씰린 ‘타임리턴’ 시리즈는 풀무원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소이 이소플라본을 핵심 성분으로 한다. 소이 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해 ‘천연 여성호르몬’으로 불린다.
추석을 맞아 선보인 ‘타임리턴 2종 세트’에는 진한 에센스 타입의 스킨으로 검정콩 발효수와 호호바 오일 성분을 더한 타임리턴스킨(120ml)과 검정콩 소이 이소플라본과 석류 추출물이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고 팽팽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로션(100ml)이 함께 담겼다. 가격은 9만 5천원이다. 크림(50g)까지 함께 담긴 ‘타임리턴 3종 세트’는 16만원. 타임리턴 선물세트에는 미니어처 스킨과 로션이 함께 구성됐다.
소중한 아내와 어머니의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제안하는 ‘에이지리뉴 아스타AQ 프로그램’은 6주간 먹고 바르는 프로그램으로 ‘에이지리뉴 아스타골드 앰플(6주분)과 건강기능식품 ‘리뉴에이큐’(1일 2회, 6주분)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6만원. 에이지리뉴 아스타골드 앰플의 주요성분은 바다 녹조류 해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천연 아스타잔틴, 바다 미세조류 두나리엘라의 천연 베타카로틴인 프로비타민A, 피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효모 추출 코엔자임-Q10 등 건강기능식품 소재 복합체를 마이크로 캡슐에 담아 피부 흡수력을 높였다. 아침, 저녁 스킨 사용 후 앰플 용기에 표시된 한 눈금씩 사용하면 6주간 매주 1병씩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지리뉴 아스타 3종 세트’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결, 색, 층을 토탈 관리해주는 에센스(40ml), 크림(50ml), 아이크림(20ml) 3종으로 구성됐으며, 앰플(12ml)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28만원.
이씰린 관계자는 “오랜 폭염 후 맞은 환절기에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제안하는 이씰린 스킨케어 선물세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