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 전문 기업 리얼메디(대표 이창호)가 오는 28일 병원들의 지속 성장을 위한 경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병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성장이 정체된 병원들에게 외부 마케팅 솔루션이 아닌 직원들의 자발적 동기 부여 등 병원의 지속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 강사로는 ‘우리 병원 좀 살려주세요’의 저자이자 병원마케팅 18년 경력의 전문가 리얼메디 이창호 대표와 병원성장 교육컨설팅 전문가 에카 주지영 대표가 참여한다.
세미나는 600여 건이 넘는 이창호 대표와 주지영 대표의 병원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과 마케팅 솔루션 간의 시너지 방안과 구체적인 성공 사례, 매출 증대 성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타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얼메디 홈페이지(www.realmed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얼메디 이창호 대표는 “초진 이후 재내원하는 비율이 낮고, 초진 고객도 지속적으로 늘어나지 않는다면 마케팅보다는 내부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체크해야 한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우리 병원의 문제점은 없는지 있다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등 본질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메디는 병원들의 지속 성장을 위한 경영 컨설팅 세미나를 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 24일 진행된 세미나에는 약 60명 이상의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