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병원장 유규형) 산부인과(과장 장봉림)는 5월 26일(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본관 4층 화상회의실에서 ‘2016년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산부인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강좌에서는 ‘부인과 질환의 최신지견’을 주제로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장봉림 교수가 좌장을 맡아 ▲조혜연 교수가 ‘부인암 치료 후 호르몬 대체요법(Hormone Replacement Therapy)’, ▲경민선 교수가 ‘최신 부인암 진료 권고안’, ▲강정배 교수가 ‘폐경기 이후 여성의 골다공증 관리(Management of Osteoporosis in Postmenopausal Women)’, ▲장봉림 교수가 ‘산전관리의 최근 동향’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후에는 별도의 질의응답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산부인과 과장 장봉림 교수는 “부인과 질환은 적극적인 검진 시스템을 통해 조기 진단이 가능하고 다양한 표적치료제와 표준치료제의 개발로 치료방법이 다양해지고 있는 질환”이라며 “연수강좌를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을 담당하는 개원의와 다양한 임상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유익한 정보교류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등록 및 문의는 이메일(taeyeem@hallym.or.kr) 또는 전화(031-8086-2650)로 가능하며 별도의 등록비는 없다. 참가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2평점이 주어지며 병원 무료주차권과 점심식사가 제공된다.